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(수상한 제보자의 유일한 살해 목격담).E > 예능
웹하드 가입에서 다운로드까지 어렵지 않아요~
웹하드 가입에서 다운로드까지 어렵지 않아요~
 [구글검색] 구글에서 더토렌트 검색 - 구글에서 토렌트를 검색하실 때에 검색어 뒤에 더토렌트를 꼭 붙여서 검색하세요.     사용자님의 다운로드가 완료될 때까지 저희가 함께하겠습니다.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 되십시오.

시작페이지

파일마루


[고화질]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(수상한 제보자의 유일한 살해 목격담).E07.211202.… 토렌트

  직접 다운로드      무료 다운로드

[고화질]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(수상한 제보자의 유일한 살해 목격담).E07.211202.고화질-NEXT > 예능

[고화질]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(수상한 제보자의 유일한 살해 목격담).E07.211202.고화질-NEXT
스크린샷

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.E07.211202.고화질-NEXT

감옥에서 온 살인리스트 유령 살인마 이두홍

2010년 10월, 부산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 김정수 형사(당시 47세)에게 한 통의 편지가 도착했다.
발신인은 구치소에 수감되어 있던 이두홍(가명).
이 씨는 한 달 전 유흥주점 여종업원을 살해하고 시신을 유기한 혐의로 징역 15년을 선고받아 복역 중인 상태였다.
편지에는 그동안 그가 저지른 숨겨진 범죄들, 즉 ‘살인리스트’가 적혀있었다!
살인리스트에는 범행 연도와 방식, 피해자 이름 등 구체적인 정보들이 상당수 담겨있었다.
이두홍의 살인리스트는 과연 진실일까, 아니면 게임을 위한 허무맹랑한 거짓말일까?
이두홍이 고백한 사건들은 지금껏 수사 대상이 된 적 없는, 일명 암수범죄(Hidden Crime)였다.
영화 [암수살인]의 모티브가 되기도 했던 이두홍과 김형사의 두뇌 게임은 무려 8년간 이어졌다.
이번 방송에는 김정수 형사와 이두홍의 실제 교도소 접견 영상이 전격 공개된다.
영상 속 이두홍의 살기 어린 눈빛과 말투에, 장트리오와 이야기 친구들 모두 경악을 금치 못했다.
그리고 녹화 현장은 이내 격한 분노와 진한 감동으로 채워졌는데...
영화보다 더 가슴 아픈,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그날 이야기의 결말은 과연 무엇일까.


▣ 아이비코리아 채널을 구독해주세요!
◆ 페이스북 : https://www.facebook.com/IBE.KR
◆ 인스타그램 : https://www.instagram.com/ibe.kr/
◆ 트위터 : https://twitter.com/ibekr_ts


이 게시판에서 관련된 자료 목록
웹하드 가입에서 다운로드까지 어렵지 않아요~

시작페이지

파일비트


웹하드 가입에서 다운로드까지 어렵지 않아요~

오늘의 업데이트

예능 인기글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